[7월 6일 달려라 라디오스쿨] - REP 연현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연현철 작성일2022.07.05 조회1,135회 댓글0건본문
간추린 교육소식입니다.
음성 삼성초등학교가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전교생 149명을 대상으로 독서 골든벨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에게 독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김호근 교장은 "저학년 아이들이 진지하게 임하는 자세를 보니 대견스러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독서의 관심도를 높이겠다"고 전했습니다.
진천교육지원청이 올해 상반기 청렴직원으로 행복교육센터 남승희 파견교사와 행정과 이승운 주무관을 선정했습니다.
진천교육청은 또 올해 2분기 베스트 친절직원으로 행정과 김선휘 주무관과 초평초등학교 이기범 주무관도 함께 선정했습니다.
이들은 바른 공직윤리 확립과 친절한 민원 응대,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 등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충주 오석초등학교가 지난 2일 학부모 주최로 '가족과 함께하는 체험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자리는 학교 행사에 참여할 수 없어 아쉬웠다는 학부모들의 의견 반영으로 마련됐습니다.
행사에서는 가족과 함께 음식 만들기를 비롯해 물총 놀이 등 체험활동이 주로 이뤄졌습니다.
오석초는 향후에도 교육공동체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할 계획입니다.
음성교육지원청 행복교육센터 특수교육팀이 관내 중등 특수교사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2 상반기 나의 꿈을 잡고를 운영했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자신의 흥미와 적성을 깨닫고, 건전한 직업관을 형성해 진로를 설계할 수 있는 능력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영정 교육장은 "진로·직업체험을 통해 특수교육대상학생이 자신의 흥미와 적성을 인식하고 자신에게 맞는 진로를 설계하여 직업을 선택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충북도교육청이 기초학력 진단평가 개선을 위한 '에듀테크 시스템'을 도입합니다.
이 시스템은 학생 기초학력과 교과별 성취도를 AI기반으로 확인하고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스마트패드를 통해 기초학력 진단평가를 받을 수 있고 제공되는 피드백으로 개인별 맞춤형 보정학습 제공 기회가 주어집니다.
도교육청은 진단 결과 등을 학부모와 공유하고 학생 성장 이력을 지속해서 만들어간다는 구상입니다.
네, 달려라 라디오 스쿨, 오늘 준비한 순서는 여기까집니다.
고맙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